호 이달의 기사 전체보기

2023 교육부 국민 서포터즈 누리울림을 모집합니다!

관리자 2023-01-27

기사 이미지


2023 교육부 국민 서포터즈 누리울림을 모집합니다!


교육정책과 교육정보를 발 빠르게 전달하고, 국민의 시선에서 교육분야 홍보가 될 수 있도록 교육부와 함께하는 서포터즈 누리울림 모집이 시작됩니다.


국민 여러분들의 많은 참여 부탁드립니다.


모집기간 : 2023년 1월 13일(금) ~ 2월 3일(금) 24:00까지


'누리울림'이란?

세상이라는 뜻의 '누리'와 울려 퍼짐을 의미하는 '울림'의 합성어로, 세상에 교육정책을 널리 알리고, 국민에게 울림을 주는 역할을 하겠다는 의미로 2021년부터 교육부 국민 서포터즈 별칭이 붙여져 불리고 있습니다.


'누리울림' 누가 지원할 수 있고 어떤 활동을 하나요?

국민의 시각에서 교육정책을 간단하게 설명할 수 있는 사람 누구나 가능합니다!!

학생, 학부모, 교사, 일반 국민 모두 대환영이니 교육부와 함께 활동을 원한다면 지원해주시기 바랍니다!


<개인 25명>

글, 사진 기반의 블로그 기획기사를 작성하는 역할을 합니다. 교육정보, 취재 등 현장감 있는 교육 관련 기사 작성 및 콘텐츠(영상) 활동이 가능하죠.

더 자세한 내용을 알고 싶으시다면, 교육부 블로그에서 국민 서포터즈 카테고리를 참고해주세요!

링크: 👉https://url.kr/h73vdn👈


어떤 혜택이 있을까요?

교육부 국민 서포터즈 활동을 하게 되면 활동에 대한 소정의 활동비가 지급되고, 수료기준을 충족했을 때에 수료증이 발급됩니다. 또한 개인의 역량을 향상해줄 수 있는 역량 강화 교육도 준비되어 있으며, 우수 서포터즈로 선정될 시에는 교육부장관 표창까지 받을 수 있답니다!


지원 방식을 알려주세요!

아래 양식을 다운로드 받아 제출서류를 준비하시고, 전자우편으로 접수해 주시기 바랍니다. (moeblog@naver.com)

*제출서류 : 지원서, 자기소개 1분 영상, 동의서


파일 첨부2023 교육부 국민 서포터즈 지원 양식.hwp (게시글 상단 별도첨부)

기타 문의 사항이 있을 시 댓글로 남겨주시면 답변드리도록 하겠습니다.


활동기간 : 2023년 2월 ~ 12월

결과발표 : 2023년 2월 10일(금) 교육부 블로그 공지 예정


2023년 교육부와 함께 대한민국 교육정책 이슈를 알리고 함께 소통하고 싶은 분이시라면 지금 바로 신청해주세요!


* 참고 링크(교육부 블로그 내 서포터즈 모집 게시글)

👉https://url.kr/hjacq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