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 이달의 기사 전체보기

정동고등학교 ‘학교 공개의 날’ 및 ‘청소년 체육대회’ 개최

김병찬 명예기자

 

지난 10월 28일 정동고등학교에서 ‘학교 공개의 날’과 ‘정동 청소년 체육대회가’가 개최 되었습니다. 학교 공개의 날은 학부모와 예비 고등학생을 대상으로 학교에 대한 정보를 제공하는 행사 입니다. ‘학교 공개의 날’ 행사에는 학교 시설, 학교 비전과 교육체계, 교육과정의 특성, 진로 진학 프로그램, 정동 고등학교가 이뤄낸 성과 등의 다양한 정보를 제공 하였습니다. 그리고 ‘정동 청소년 체육대회’는 인근 중학교 46개 팀 200여 명의 학생들을 대상으로 진행하는 생활체육대회로, 청소년들이 좋아하는 축구, 농구, 배드민턴 등의 경기가 치뤄졌습니다.

 

 

정동고등학교 2학년 홍보도우미 학생은 "정동고등학교에 입학하기 전과 입학한 후 제 생각이 완전히 달라졌습니다. 친구들과 즐겁고 안전하게 뛰어놀 수 있는 학교, 항상 애정과 관심을 가지고 따뜻하게 학생들을 맞아 주시는 선생님들, 그리고 방과 후나 주말에 자유롭게 지원하여 활동할 수 있는 다양한 프로그램까지! 우리 학교가 이렇게 좋다는 것을 많은 후배들이 알고, 관심을 가져주었으면 좋겠습니다."라는 소감을 밝혔습니다.

 

정동고등학교는 이 날 교류 행사로 학부모와 예비 고등학생에게 학교 홍보와 학생교류라는 두 마리 토끼를 잡으며, 좋은 반응을이끌어냈습니다.

열람하신 정보에 만족하시나요?